본문 바로가기
문서작성법

(예고) 문서 작성을 빠르고 쉽게 잘하고 싶으세요?(보고서 잘 쓰는 법, 기획서, 레포트, 논문, 독후감 등)

by 돈버는 연구 2020. 2. 13.

안녕하세요~~!!

자율근무 부업으로 1억벌기 프로젝트 디지털노마드 나리 마케터입니다.

제가 문서 작성법을 코치하려고 해요~

고민중에 있는데 니즈나 상황에 따라서 포스트도 함께할수도 있습니다.

목표는 전자책 오프라인/온라인 강의 등등입니다.

필요하신 분들 함께해욥~~!!

1. 필요성/기대효과

문서작업을 잘하면 사람한태 인정받기 쉬워집니다.

이유는 눈에 띄기 때문입니다.

학생이면 성적을 잘받을 것이고,

직장인이면 성과를 내기에 보다 좋을 것입니다.

적시적으로 양질의 보고서를 깔끔하게 잘쓰는 당신은

어느 분야던지 성공에 한발자국 더 앞서 있습니다!

2. 코치내용

모든 상황에 적합한, 센스있는 문서 작성을 통해 이쁨받기

문서 유형별 작성방법

유형별 문서 흐름 잡기, 논리적인 구조 만들기

보고서 멋있게(data), 예쁘게(graphic) 만들기

개조식, 서술식 문서 자연스럽게 말투 만들기

나는 같은 내용의 보고서를 1장으로도 100장으로도 만들 수 있다?

파워포인트 문서 만드는 방법

엑셀 데이타 활용하기

문서작업 빠르게 하는 노하우(단축키 등 손이 안보이게!)

3. 대상자는

레포트 논문 작성하는 학생

취업 준비생

기업 신입생

페이퍼워크가 힘들고 어려운 분들

보고서를 더 잘써서 인정받고싶으신 분들

등등!

4.대상 프로그램

한글 (메인!)

파워포인트

엑셀

앞으로 순서를 잘 잡아서 연재?처럼 포스트랑 같이 해보겠습니다.

모두 화이팅!!@

공감 댓글 이웃추천 부탁드려요!

아래 다른 블로그에도 좋은정보 많으니 꼭 놀러오세요!

https://blog.naver.com/naricoach

https://nari-coach.tistory.com

https://nari-coach.blogspot.com

댓글